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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K 카드를 가지고 플랍에서 에이스나 킹을 만날 확률 32.4%
3장이 모두 같은 무늬일 플랍 5.26%
두장의 슈딧카드로 플랍에서 플러쉬가 만들어질 확률 0.84%
두장의 슈딧카드로 최종적으로 플러쉬를 만들 확률 6%
eos파워볼 사이트 로 풀하우스나 그 이상의 패를 만들 확률 33%
10명의 테이블에서 에이스나 킹 카드를 아무도 가지지 않을 확률 1.4%
22 로 AK 를 이길 확률 53%
뽀플(같은 무늬 4장)이 플러쉬 메이드 될 확률 35%라는 것은
좋은 확률이지만 체감 확률은 75% 정도로 플레이어가 느낀다.
리버까지 메이드 실패 시 블러핑을 자제해라.
뽀쁠은 생각보다 상대에게 전력 노출이 많이 되는 패이다.
같은 무늬는 개이득 – 2.5% 상승
가능하면 노페어로 어설프게 덤비는 것을 자제해야 하는 이유이다.
리버에서 원페어가 될 확률 – 50%
마지막 리버에서 노페어가 원페어가 될 확률 50%이다.
하지만 중요한 사실 한 가지가 있다. 뽀플은 같은 무늬가 이미 두 장이 깔려 있으므로 전력 노출이 심하다.
반면 양빵은 전력 노출이 적다. 67 홀카드에 플랍 5, K, 8이면
누군가 스트레이트를 노린다고 분석하기가 매우 어렵다.
프리미엄 핸드 플레이어가 눈치채고 올인 승부를 하지 않는 한 포기하지 말고 플랍을 보자.
셋이 되는 순간 더블업(뱅크롤이 갑자기 두 배)의 기쁨을 놓치지 마라.
셋이 안되면 깔끔하게 폴드 하면 된다.
셋은 양빵보다도 전력 노출이 적다. 가장 전력 노출 안되는 핸드이다.
KK, QQ도 기부 핸드가 될 수 있는 위험성이 있다는 걸을 알아야 한다.
AK홀카드로 플랍에 A또는K가 나올 확률 – 32.4%
플랍에서 32.4% 높은 확률로 탑페어 탑킥커가 된다는 얘기다
탑 페어 유저들 중 낮은 킥커 보유자가 이길 확률 24%
A9~A2 핸드로 팟에 참여했을 때 탈탈 털리는 이유이다.
A7로 팟에 들어갔을 때는 7원페어가 되었을 때가 훨씬 유리함을 알아야 한다.
17판마다 1번씩 포켓 카드를 받게 된다.
때가 되면 들어올 패는 들어온다. 어설픈 패는 과감히 버리고 나만의 핸드 범위 정해서 플레이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플랍에서 플러쉬가 나올 확률 – 0.8%
구멍 스트레이트 메이드 될 확률과 같다. 아웃츠가 4장이기 때문에 그렇다.
앞서 구멍 스트레이트를 맞추려고 콜을 받는 것은 미친 짓이라고 했다.
그럼 투페어에서 풀하우스를 맞추러 가는 것 역시도 미친 짓일 것이다.
이런 이유 때문에 팟 참여 플레이어가 많고 팟이 풍성한 상태라면 트라이가 가능하다.
플랍 셋이 풀하우스가 될 확률 – 33.4%
셋은 전력 노출이 거의 없고 풀하우스 발전 가능성 역시 매우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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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금액의 두번째인 비트코인만 따져봤을 때 이정도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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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되거나 30초에 가장 가까운 체결건수를 게임 결과값으로 사용하는지 반드시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점 백원짜리 화투판에서도 야바위때문에 칼부림나는 일이 생기는 세상에, 조심해서 손해볼 일은 없습니다.
한달이라는 긴 공백 이후 돌아온다면 차라리 다행이지만,
공지 하단의 문구에 따르면 불법적인 사설 사이트의 이용 근절을 막기 위해
비트코인의 근간기술인 블록체인은 전자복권에 어떻게 응용될 수 있을까?
필자는 결과값 추첨의 투명성을 공개하기 위해 도입하는 것이라고 추측된다.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서 추첨을 하는것이 더 쉬운 길이기 때문이다.
완벽한 난수를 생성하는 난수생성 기계를 도입하기 보다,
수억개의 전자지갑의 사용을 통해 생성되는 난수를 사용하는 것이 비용적인 면에서도 더 낫다고 볼 수 있다.
파워볼 복권의 구조적인 결함-
미국의 파워볼과 로또에 비해서, 동행복권 파워볼이 복권으로서의 인기가 형편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
그 이유는 짫은 추첨간격으로 인한 불공평한 당첨금에 있다. 로또와 파워볼은, 추첨 간격이 일주일이기